아이폰13 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 (스타라이트 사용 후기)

아이폰13 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 (스타라이트 사용 후기)

반응형

아이폰13 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

스타라이트 사용 후기, 색상 비교

오늘은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 사용한 지 두 달 보름 만에 미드나이트를 재구입한 내용을 정리해보려 한다. 10월 초에 아이폰 13 미니를 구입할 당시 스타라이트와 미드나이트 색상 선택에 많은 고민을 하다가 결국 스타라이트를 구입했었는데 사용하다 보니 미드나이트도 갖고 싶어졌다.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1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128GB)는 10월에 구입했고, 아이폰13 미니 미드나이트는 12월 22일 구입했다.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2

구성품 역시 동일하게 USB-C 타입 라이트닝 케이블과 유심 제거핀, 애플 스티커가 들어있다.

 

약 두 달 반 정도 아이폰13 미니를 사용해봤지만 갠적으로 그립감이 좋고 무겁지 않아서 사진 찍을 때 편하다. 영상을 볼 때 노치도 사실 신경 쓰이지 않는다. 하지만 굳이 단점을 따지자면 톡 할 때 오타가 자주 나온다.

 

배터리 용량도 카톡과 유튜브 영상, 카메라 사용을 주로 하는 나에겐 하루 종일 아주 오래 사용하지 않는 한 괜찮은 편이다.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3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4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5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분명 두 폰은 똑같은 크기인데, 색상 때문에 미드나이트가 훨씬 더 작아 보인다. 심지어 박스까지도..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6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색상은 그냥 보면 블랙 같지만 남색 물감을 한 방울 떨군 색감의 블랙이 맞다. 전엔 잘 모르겠다 싶었는데 받아보니 확실히 알겠다. 완전한 블랙이 좋긴 하지만, 뭐 거의 티 안 나는 정도라 괜찮다.

 

▶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7

케이스티파이에서 카메라 렌즈도 구입했지만 사용하지 않는다. 전에 쿠팡에서 비슷한 렌즈를 구입해서 사용해 봤는데 사진 찍을 때 뭔가 뿌옇고 느낌이 별로라 그냥 버린 적이 있었다.

 

케이스티파이는 뭔가 좀 다를까 싶어서 구입했는데 별로 다르지 않았다. 흠.. 암튼, 아깝지만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크레딧으로 주문해서 그나마 다행..)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8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은 신지모루 풀커버로 구입했다. 0.58mm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2P + 부착 가이드가 함께 온다. 전부터 신지모루 꺼 사용했는데 붙였는지 모를 정도로 잘 커버되고 좋다.

 

신지모루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아이폰13미니 미드나이트 개봉기11

애플에서 제공하는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기능은 폰을 교체할 때마다 소모되는 시간을 줄여줘서 정말 좋다. 옆에 가까이만 있어도 단 몇 분 만에 모든 데이터를 다 옮겨준다.

 

사진까지도 다 옮겨주지만 은행과 카드사 어플 등등은 다시 한번 로그인 or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하다. 페이스 아이디도 재 설정해줘야 한다.

 

결론은 아이폰13미니 색상과 케이스 색상 등등은 모두~ 자기 취향, 자기만족이라는 거~ 두고두고 사용하고 보는 거라 내 눈에 이쁜 게 최고~ :D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 글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 개봉기 ⍣ (아이폰 XS 색감비교)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 개봉기 ⍣ (아이폰 XS 색감비교)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 개봉기 ⍣ 아이폰13 미니 vs 아이폰 XS 색감비교 10월 1일 사전예약을 통해 구입한 아이폰13 미니가 드디어 오늘(8일) 도착했다. 13미니 색상은 베이비 핑크 색이 인기지만

zeee9.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기본멘트, 부정적 댓글, 글과 관련이 없는 댓글은 차단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