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그릭모모(그릭복숭아) 만들기, 밥 지을 때 넣는 다시마, 아이시스 생수 후기 (추천상품, 추천인)

[마켓컬리] 그릭모모(그릭복숭아) 만들기, 밥 지을 때 넣는 다시마, 아이시스 생수 후기 (추천상품, 추천인)

반응형

 

[마켓컬리] 그릭모모(그릭복숭아) 만들기

밥 지을 때 넣는 다시마, 아이시스 생수 후기
(추천상품, 추천인) #마켓컬리 #컬리장바구니 #ID_zi9zi9

오늘도 마켓컬리 후기 gogo!!~ :) 요즘 기안84 왕따 논란으로 욕을 많이 먹고 있는 나혼산에서 얼마 전 나래와 화사가 만들어 먹었던 그릭복숭아를 우리도 한번 만들어 보겠다고... 암튼, (오늘 기안84 마감파티 후반부 방송을 하는데,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우린 마켓컬리에서 복숭아를 구입할 겸 겸사겸사 그릭모모(그릭복숭아) 레시피와 비슷하게 재료를 구입해서 먹어보고 또 그와 더불어 밥 지을 때 넣는 다시마, 아이시스 생수 후기도 정리해봄.

 

 

마켓컬리 그릭모모(그릭복숭아) 만들기

그릭요거트는 원래 그릭모모라고 하는데, 요거트의 그릭과 복숭아의 일본어 모모의 합성어로 언제부턴가 여름만 되면 인기쟁이가 된 디저트다.

 

 

마켓컬리 그릭모모(그릭복숭아)

출처: 마켓컬리

 

그릭모모(그릭복숭아) 레시피 (마켓컬리 레시피 참고)
* 재료 (1인분 기준) ⇨ 복숭아 1개(약 130g), 그릭 요거트 2큰술, 그래놀라 4큰술, 애플민트 약간, 메이플 시럽 1큰술

 

 

 

* RECIPE
1. 복숭아 윗면을 평평하게 자른 뒤, 씨 부분을 중심으로 둥글게 칼집을 낸다.
2. 집게나 티스푼을 활용해 씨를 제거한다.
3. 씨를 파낸 복숭아에 그릭 요거트를 넣어 속을 채운다.
4. ③의 껍질을 벗긴 후, 냉동실에서 30분간 얼려둔다.
5. 그래놀라를 그릇에 얇게 깔고, ④의 윗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놓는다.
6. 애플 민트를 복숭아 잎처럼 올린 후, 메이플 시럽을 가볍게 둘러 마무리한다.

 

 

마켓컬리 추천상품

마켓컬리 저탄소 황도 복숭아
마켓컬리 황도 복숭아
마켓컬리 저탄소 황도

저탄소 GAP 황도 복숭아 1.8kg 내외 (5~7입)

마켓컬리에서 복숭아는 세 번째 구입인데, 실패한 적이 없었다. 진짜 왕왕왕 맛있는~ :)⭐️⭐️⭐️⭐️⭐️ 노란 바탕에 주황빛이 스미는 색부터 달콤하고 향긋한 냄새가 솔솔 나는 황도 복숭아다.

적당히 익히면 손으로 껍질을 쓱쓱 벗겨낼 수 있을 만큼 부드럽다. 국내 농가에서 재배한 황도 복숭아는 비타민, 식이섬유, 펙틴 풍부해서 좋고 무엇보다 넘 맛있다.

 

 

마켓컬리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마켓컬리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마켓컬리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높은 단백질과 적은 당 함량을 자랑하는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시그니처는 세균수 기준 1A등급 국내산 원유와 복합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그리스 전통 공법으로 만든 그릭데이 요거트는 세균수 기준 1A등급 국내산 원유에 그릭데이 자체 개발 유산균을 첨가해 발효한 뒤, 오랜 시간 유당과 수분을 제거하는 과정을 거쳐 크림치즈처럼 꾸덕하고 단단한 질감을 지닌 요거트다.

그래놀라, 과일과 함께 즐기는 간식으로 콩포트, 꿀 등을 곁들여 먹어도 좋다.

 

 

마켓컬리 그래놀라하우스 피넛버터 그래놀라 스낵
마켓컬리 그래놀라하우스 피넛버터 스낵
마켓컬리 그래놀라하우스 피넛버터 그래놀라

[그래놀라하우스] 피넛버터 그래놀라 스낵

캐나다산 귀리로 만든 오트밀과 견과류들이 한입 크기로 동그랗게 뭉쳐 있다. 재료를 오븐에 한 판씩 직접 구워 만드는 수제 그래놀라다.

 

 

 


고소한 땅콩버터를 더해 과자처럼 먹기 좋은 피넛버터 그래놀라 스낵인데,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해 달콤함과 짭짤함이 조화롭다.

우유나 요거트보다는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스낵이다. 역시 그릭모모(그릭복숭아)와는 어울리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하는 이유는 따로 그냥 먹었을 때 넘나 맛있었기 때문.

 

 

마켓컬리 제주벌꿀
마켓컬리 제주 야생화 벌꿀
마켓컬리 야생화꿀

[제주벌꿀영농조합법인] 제주 벌꿀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제주의 생태숲, 곶자왈에서 채밀한 귀한 벌꿀이라고 한다. 제주 감꿀꽃 벌꿀과 제주 벌꿀, 두 종류의 벌꿀이 있었는데 우린 천연 야생화 벌꿀을 선택했다.

수분 함량이 낮은 퀄리티 좋은 꿀~ 스틱형 패키지로 간편해서 좋다.

달지만 칼로리가 낮아 부담 없이 먹는 자연산 벌꿀 안에는 파괴되지 않은 영양소, 비타민 B6와 비타민 C, 칼륨 등 자연의 미네랄이 듬뿍 들어있다.

그릭모모(그릭복숭아)와 함께 먹어도 좋지만, 우유에 꿀을 한 봉씩 타서 먹음 완전 진짜 꿀~ 맛이다. ⭐️⭐️⭐️⭐️⭐️

 

 

마켓컬리 해초랑 밥 지을 때 넣는 다시마
마켓컬리 다시마

[해초랑] 밥 지을 때 넣는 다시마

국내산 다시마를 채취한 원물을 말리고 찐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게 분쇄했다. 밥뿐만 아니라 찌개나 죽, 이유식에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국내산 다시마 99%, 국내산 톳 1%가 함유되어 있다.

 

 

마켓컬리 다시마

'바다의 채소'라고도 불리는 해조류가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자주 섭취하기 어려운 식재료라 꾸준히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넘나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다.

1통당 밥을 10~15번 정도 지을 수 있는 양이라고 한다.

 

 

마켓컬리 해초랑 밥 지을 때 넣는 다시마 플레이크

+ 밥 지을 때 다시마 플레이크 넣는 방법

(1~2인분 기준)
1. 불린 쌀 위에 건조 플레이크를 2 티스푼 정도만 톡톡 뿌려준다.
2. 쌀과 플레이크가 고루 섞이도록 저어준다.
3. 평소처럼 밥을 지어준다.
(건조 플레이크가 저절로 불어나면서 색다른 다시마 밥이 완성된다.)

 

 

 


밥에서 다시마 비린내가 나지 않을까 했지만, 마켓컬리 후기를 보니 밥을 촉촉하고 찰기 있게 해준다고 한다. 완전 기대 중~

 

 

마켓컬리 유기농 잡곡 선비콩
마켓컬리 선비콩
마켓컬리 유기농 선비콩

유기농 잡곡 선비콩 500g

비싸지만, 궁금해서 구입해본 선비콩은 푸르스름한 표면에 거무튀튀한 점이 번져 있다.

측면으로 눕혀보면 마치 선비가 갓을 쓴 모습을 닮아있다고 해서 선비콩이다. '과거를 보러 가던 선비가 이 콩을 맛보곤 반해, 과거를 보러 가지 못 했다'는 재미난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한다.

탄수화물이 풍부한 선비콩은 아쉽게도 국내에서 많이 재배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마켓컬리 선비콩은 국내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콩이다.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하다고 하니 여자에게 좋을 것 같다.

 

 

마켓컬리 아이시스 생수

[아이시스 8.0] ECO 1.5L(박스)

정수기 물보다는 사 먹는 물을 선호하는 편인데, 물맛이 조금씩 다르다는 걸 아이시스 물을 먹어보고 처음 알았다. 아이시스 물은 시원하게 마실 때 특히 맛있는데, 신기하게 청량감이 다른 물에 비해 훨씬 더 좋다는 느낌이 든다.

 

 

마켓컬리 제주라바

아이시스를 마시다가 얼마 전 제주라바 500ml*20개입로 바꿔서 마셔봤는데, 확실히 아이시스가 더 맛있다. (※ 개인취향)

성분은 아이시스보다 제주라바가 더 좋아 보였는데.. 암튼, 오묘하게 물맛이 달랐다.

제주라바는 청정 제주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 바다가 아닌 육지에서 안정적인 취수(해양심층수, 화산암반수, 빙하수, 용암해수)로 구멍이 숭숭 난 현무암을 뚫고 스며든 바닷물이, 40만 년의 오랜 세월 동안 자연 여과되어 생성된 건강한 물이다.

마그네슘, 칼슘, 칼륨은 물론, 희귀 미네랄도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다. 땀을 많이 배출한 운동 직후에 마시면 더 좋겠다.

 

 

마켓컬리 아이시스 제주라바

아이시스가 좋은 건 물맛뿐 아니라 개봉 후 라벨 분리의 번거로움 없이 분리수거 가능하다는 거~ 원래 페트병을 분리수거할 때는 라벨지를 제거하고 분리수거를 해야 하는데 라벨지가 아예 벗겨낸 상태로 와서 좋다.

 

 

 


아이시스는 평균 pH8.0의 약알칼리수와 활성수소가 함유되어 있다. 충분 청주지 미원면에서 취수하고 칼슘,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하다.

 

샴푸와 클렌저

마켓컬리 샴푸와 클렌저

마켓컬리에서 샴푸와 클렌저를 이것저것 사용해보는 중이다. 덕분에 머릿속 각질이 좀 생긴 것 같아서 이번에 각질 제거용 샴푸를 찾다가 발견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뉴트로지나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도 아직 한번 사용해봤지만 산뜻한 꽃향기도 좋고, 미끈거리는 느낌이 없는 개운한 세정력도 넘나 좋다.

 

 

마켓컬리 닥터포헤어
마켓컬리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폴리젠 샴푸는 조밀한 거품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주는데 덕분에 말끔한 두피 케어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와 머릿결까지 윤기 나게 관리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다.

쫀쫀함이 느껴지는 흰색의 크림 타입으로 은은한 플로럴 향과 시원한 아쿠아 향이 느껴진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 결과. 1회 사용으로 두피 세정력(두피 각질, 두피 피지(유분), 두피 탄력, 신생모 뿌리 볼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증명된 제품이다.

 

 

마켓컬리 뉴트로지나 팁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뉴트로지나]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175g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는 순한 약산성 클렌저이면서, 동시에 외부 먼지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세정력을 지녔다.

8% 아미노 미셀라 함유, 글리세린 함유,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

은빛 펄감이 도는 묶은 크림 제형으로, 미세하고 조밀한 거품이 만들어진다. 아침 세안용으로도 부담 없고,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외한 가벼운 한 겹 메이크업 세안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완전 좋다좋다. ⭐️⭐️⭐️⭐️⭐️

 

 

 

관련 글

2020.08.31 - 마켓컬리 추천인 등록하고 5000원 쿠폰 받는 법

 

마켓컬리 추천인 등록하고 5000원 쿠폰 받는 법

마켓컬리 추천인 등록하고 5000원 쿠폰 받는 법 저도 가끔 마트 가기 귀찮을 때 마켓컬리를 이용하는데요. 오늘 주문하면 바로 담날 새벽에 배송이 돼서 좋더라고요. 혹시 마켓컬리를 이용하

zeee9.tistory.com

ⓒ곰곰지영의 글, 사진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이 글을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

댓글(4)

[기본멘트, 부정적 댓글, 글과 관련이 없는 댓글은 차단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