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논란은 계속 ing... 김정현 김수현 이사랑(이로베) 관계

서예지 논란은 계속 ing... 김정현 김수현 이사랑(이로베) 관계

반응형

서예지 논란은 계속 ing...

김정현 김수현 이사랑(이로베) 관계

연예계의 학폭설, 인성문제, 열애설, 결별설, 등등 끓이지 않게 쏟아지는 정보들 가운데 지금은 또 배우 서예지가 논란의 한 중심에 서있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보면서 연기도 참 잘하고 넘나 예쁘셔서 좋아했던 배우분이셨는데.. 이 논란의 시작은 배우 김정현과 서지혜의 열애설이 몰고 온 연쇄 후폭풍이다.

 

암튼, 서예지 김정현 조종설에 관해 서예지 소속사 측은 입장 전문을 발표했지만 이젠 언어폭력 정신적 피해, 스태프 루머까지.. 서예지 논란은 계속 진행 중이다. 드라마 아일랜드 하차, 영화 내일의 기억, 뿔난 서현 팬들과 그리고 과거 서예지의 남자친구 김수현, 현재 남자친구로 알려진 이사랑(이로베)과의 관계를 정리해봤다.

 

 

서예지 논란

배우 서예지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정현 조종설'은 사실과 다르며, 김정현 씨 측과 확인 결과,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 씨로 인해 발생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확인받았다고 했다.

다만 여러 문제들이 겹쳐 있는 관계로 입장 배우 서예지 본인이 입장 표명을 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는 의견이며, 계속해서 논란이 증폭되는 상황에서 먼저 입장을 발표해도 좋다는 의견을 받아 소속사 측에서 입장을 대신 밝힌다고 알렸다.

 

 

▼ 서예지 소속사 입장 전문

더보기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서예지 씨와 관련한 최근 보도에 대한 공식입장입니다.

먼저, 공식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김정현 씨 측과 확인 결과,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 씨로 인해 발생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확인받았으며, 이에 대해 본인이 입장을 밝히겠다는 의사를 표명하였습니다. 다만, 여러 문제들이 겹쳐 있는 관계로 입장 표명을 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는 의견을 주었습니다. 계속적으로 논란이 증폭되는 상황에서 먼저 입장을 발표해도 좋다는 의견을 받아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다시 한번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늘 있었던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시사회에 불참하게 되어 해당 영화 관계자 분들과 타 배우분들 및 취재 기자님들께 피해를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김정현 씨의 입장과는 별도로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논란이 된 내용대로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 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한 배우가 어떠한 의지를 가지지 않고 연기와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시 김정현 씨도 다른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던 서예지씨에게 키스신을 촬영하지 말라는 등을 요구하는 대화가 있었으나 이에 서예지 씨도 ‘그럼 너도 하지 마’라는 식의 타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연인 간의 질투 섞인 대화들이 오갔습니다. 이는 업계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배우들은 연인 간의 애정 다툼과는 별개로 촬영은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 김정현 씨도 필시 다른 불가피한 개인의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보도된 부분은 공개되어서는 안 되는 개인 간의 대화가 공표된 것이다 보니 연인 간에 매우 사적인 대화임을 고려하지 않아 큰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이라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연애 문제에 있어서도 개인의 미성숙한 감정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서예지 씨의 학력과 관련된 문의가 많아 이 자리를 빌려 사실 관계를 답변드립니다. 서예지 씨는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학교 폭력 관련 의혹에 대해서는 일절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영화 내일의 기억

서예지 내일의 기억

배우 서예지는 어제(13일) 있었던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시사회에도 불참하며 해당 관계자 분들과 타 배우분들과 기자님들께도 사과했다. 결국 내일의 기억 시사회 및 온라인 기자간담회에는 감독 서유민과 김강우 배우님만 참석했다.


서예지 김강우

4월 21일 개봉 예정작인 영화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서예지)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추어갈수록 남편 지훈(김강우)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드라마 아일랜드

서예지 아일랜드

2021년 방영 예정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OCN 드라마. 아일랜드는 웹툰이 원작이기 전에 만화가 원작인 작품인데, 아일랜드에서 서예지가 맡을뻔한 캐릭터 원미호는 성깔 있고 싸가지 없는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필요한 때엔 정의감을 발휘하는 인물로 외모는 날카롭게 생긴 미인.

 


그 때문에 정염귀들이 꼬이는 설정이라 캐릭터가 서예지와 완전 딱 맞아떨어지는 게 있었는데.. 이번 김정현 관련 논란으로 결국 하차했다. 세상 아까운 캐릭터라 진짜 큰 걸 놓치신 느낌이다. 대본은 대폭 수정되며 본래 첫 촬영인 6월 일정도 연기되었다. (서예지 대신으로 어떤 배우가 캐스팅될까도 궁금하다)

 

드라마 아일랜드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배우 김남길, 아스트로 차은우가 출연할 예정.

 

 

 

서예지, 김정현은 어떻게 만났다..

서예지 김정현

서예지는 영화 '기억을 만나다'에서 김정현을 만나 서로 사귀게 되는데, 김정현 배우가 서예지를 정말 많이 좋아했다고 한다.

 

그래서 2018년 논란이 됐던 김정현의 MBC 드라마 '시간'의 제작발표회 때 태도 논란이 그 당시 여자 친구였던 서예지 때문이며, 서예지는 김정현에게 상대 여배우인 서현과 스킨십, 로맨스 장면을 금지시키는 것뿐 아니라 다른 여성 스태프와의 대화마저 못하게 했다.

이 같은 황당하고 어이없는 태도에 웬만해선 선을 그어야 정상인데, 김정현 배우가 정말 서예지 배우를 너무 많이 좋아해서 알면서도 당해줬던 가스라이팅 같은 느낌이다. 정작 그런 본인도 그 당시 매우 힘들어했으며, 결국 헤어졌지만 그 고통은 고스란히 김정현 배우한테 돌아갔었다. (그런데 지금은 그 반대 상황..)

 

 

과거 서예지의 남자친구, 현재 남자친구

서예지 김수현

그 후 서예지는 김수현을 만나고(사이코는 괜찮아 당시) 바로 헤어지고, 김수현은 김새론을 만났다고 한다. 그리고 서예지는 김수현의 이종사촌 이사랑을 만난다.

 

 

 

김정현 서지혜

김정현 서지혜
서지혜

김정현은 서예지와 헤어진 후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태도 논란으로 11개월 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하다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시작하며 서지혜를 만난다. 김정현이 힘들었을 때 많이 의지했다는.. (김정현 1990년생 32세 / 서지혜 1984년생 38세로 6살 차이)

 

 

 

김수현 사촌형 이사랑은 영화 리얼 감독

이재현 이로베

본명은 이재현이고, 이로베 (LOVE - LO(로) VE(베) 이사랑으로 개명했다. (나무위키엔 이사랑으로 되어 있는데 디스패치에는 이사랑에서 이로베로 개명했다고 하고.. 대체 정확한 이름이 뭔지 모르겠다.)

 

암튼 한국 영화사의 '망작'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던 리얼의 감독 이사랑과 서예지는 현재 진행 중인 연인관계..?

 

 

한류스타의 (이상한) 연애...#김수현 #서예지 #이로베

21:15 김수현 이야기 1
33:30 김수현 이야기 2
44:44 서예지 이야기
48:30 김딱딱씨 이야기
49:30 가스라이팅 기질
1:00:22 썸네일 내용
1:02:28 반전

 

 

김용호 연예부장 (前 기자이자 유튜버)은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하고 뉴시스와 스포츠월드에서 기자 생활을 시작했으며, 스포츠월드에 재직할 때에는 만 33세에 최연소 스포츠지 연예부장이 되었다고 한다. 퇴사한 이후 우파 유튜브 채널인 김용호 연예부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용석, 김세의와 함께 가로세로연구소의 출연진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서현은 무슨 죄...

김정현 서현
서현 김정현
시간 제작발표회

서현은 김정현과 함께 했던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 당시 김정현의 태도에 힘들어했었다. 기자들이 다정한 포즈를 요구하자 서현이 팔짱을 끼려던 순간, 김정현의 행동은 정말이지 황당 무례한 태도였다. 심지어 한 번은 서현 손이 닿은 뒤 김정현이 카메라 꺼지자 더러운 게 묻은 것처럼 물티슈로 손을 닦는 모습에 서현이 눈물을 터뜨리기도 했다고... 

 


이번 김정현과 서예지 논란에 뿔난 서현 팬들과 서현을 응원하고자 많은 사람들로 인스타그램에는 수많은 댓글이 달리자 서현은 결국 댓글을 막았다고 한다.

 

 

 

 

사진출처:

영화 드라마 관련 네이버 기사
디스패치, 서지혜, 서현 인스타그램

 

ⓒ곰곰지영

[무단도용, 복제, 재배포 금지]

 

 

관련 글

 

서예지 김정현 논란정리, 서지혜 김수현 이로베(이사랑) 관계

서예지 김정현 논란정리 서지혜 김수현 이로베(이사랑) 관계 요즘 정말 배우 서예지와 김정현의 논란이 논란을 낳고, 또 다른 논란이 끊임없이 나오는 가운데 배우 서예지가 과거 '사이코지만

idudu.tistory.com

 

서예지 나이 키 (+인스타 일상사진)

배우 서예지 서예지 seo yea ji 1990년 4월 6일생 170cm, 43kg, O형 데뷔 2013년 영화 '나와 S4 이야기'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seo_yea_ji 웃는 미소가 너무 예쁜 배우, 요즘 대한민국에서..

zeee9.tistory.com

반응형

댓글(2)

[기본멘트, 부정적 댓글, 글과 관련이 없는 댓글은 차단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