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카메오의 좋은 예
아이유, 여진구 주연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3주 연속으로 드라마 부문 화제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극 중 장만월(아이유)과 구찬성(여진구)의 멜로가 시작되면서 더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극 중 등장하는 주연과 조연 외에, 드라마를 더 흥미롭게 만드는 카메오들의 연기도 호텔 델루나의 인기에 한몫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호텔 델루나에 등장했던 카메오로는 구찬성(여진구)의 아버지로 나왔던 배우 오지호, 호텔 델루나의 1순위 지배인 후보 배우 이준기, 2순위 지배인 후보 배우 이시언, 그리고 장만월(아이유)이 좋아하는 예능인 김준현, 극 중 왕 역할의 드라마 촬영을 하는 배우 역으로 나온 배우 이이경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설리 역시 카메오 출연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오지호는 극 중 구찬성(여진구)의 아버지, 구현모 역으로 등장했었는데요. 배우 오지호는 호텔 델루나의 작가 홍자매의 '환상의 커플'에 출연했던 인연으로 카메오로 참여했습니다. 장만월(아이유)과 구찬성(여진구)을 이어주는 중요한 역할이었는데요. 장만월(아이유)의 정원에 실수로 들어가서 월령수의 꽃을 훔치게 되고, 그것을 계기로 장만월(아이유)은 아들 구찬성(여진구)이 커서 호텔 델루나에서 일하는 조건으로 구현모(오지호)를 살려주게 됩니다.
배우 이준기와 이시언은 각각 구찬성(여진구)을 대신할 지배인 후보 1순위와 2순위로 등장했습니다. 배우 이준기는 극 중 퇴마사제로 등장해서 악령을 잡기 전 까지는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으로 일할 수 없다며 장만월(아이유)의 제안을 거절하고, 배우 이시언은 우주에서 우주복을 입고있는데 장만월(아이유)이 나타나자 발로 차는 장면을 연기했습니다. 배우 이준기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통해 함께 연기한 아이유와의 인연으로, 배우 이시언은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여진구와 함께 연기했는데요. 아마 그 인연으로 출연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 설리가 아이유와의 인연으로 호텔 델루나 카메오 출연을 확정하고 곧 촬영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호텔 델루나의 카메오는 적절한 상황과 장면에 등장해서 드라마의 재미를 더 해줌으로써 카메오의 좋은 예로 평가되고 있는데요. 설리는 어떤 역할로 출연을 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개그맨 김준현과 배우 이이경도 호텔 델루나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장만월(아이유)은 극 중 '먹고 죽은 녀석들' 김준현을 좋아하는 설정인데요. 구찬성(여진구)은 우연히 김준현을 만나서 장만월(아이유)을 위해 사인을 받고 인증샷까지 찍습니다. 그리고 배우 이이경은 호텔 델루나 연출인 오충환 감독과의 인연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극 중 왕을 연기하는 배우로 등장합니다.
호텔 델루나가 벌써 6회까지 방송되었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드러나는 장만월(아이유)의 과거와 구찬성(여진구)과의 캐미, 그리고 호텔 델루나 직원들의 과거도 조금씩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이미라 역의 배우 박유나, 김유나 역의 구구단 강미나의 등장으로 드라마에 활기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이야기도 기대됩니다.